모두투어, 제6회 모두 골프DAY
모두투어, 제6회 모두 골프DAY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8.03.2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23일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CC 대관

내달23일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CC 대관

여유로운 라운딩·특가 매년 인기리 진행

 

모두투어가 오는 4월23일 ‘제6회 모두골프DAY’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 파크 CC에서 진행한다.

비발디파크C.C는 서울에서 근접 거리에 있어 탁월한 접근성을 자랑하며, 국내 골퍼들로 인기를 얻고 있다.총 18홀 코스(비발디/파크)의 골프장으로 설계는 잭 니클라우스가 했다.

대자연 속에서 경험하는 감동의 비발디 코스와현대적이며 세련된 감각의 파크 코스는 해발 500m, 340만평의 대자연 속에 펼쳐져 있어 골퍼들로 하여금 자연 친화적인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모두투어는 이번 모두 골프 DAY를 통해 68조, 최대 272명에게 특가로 라운딩을 제공한다.

오전 6시 45분, 1차 티업을 시작으로 오전 8시, 오전 11시 30분 그리고 오후 13시 등 총 4차 티업으로 진행한다. 상품가격은 그린피와 전동카트를 포함, 최저13만9000원부터 시작되며 봄철 국내 골프장에서 접할수 없는 특가로 골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모두골프DAY’란 모두투어 골프팀에서 엄선한 국내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우수한 골프클럽을 대관해, 골퍼들에게 여유로운 라운드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모두 골프 DAY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콜센터 그리고 가까운 모두투어 대리점을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