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호스피탈리티 브랜드 ‘뫼벤픽’
스위스 호스피탈리티 브랜드 ‘뫼벤픽’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8.04.02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리조트 한국로드쇼 “미션완료”

스위스 호스피탈리티 브랜드 ‘뫼벤픽호텔&리조트’가 지난달 22일 ‘2018 한국로드쇼’를 개최했다. 이번 로드쇼는 한국 외에도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홍콩 등의 지역에서 진행되는 아시아로드쇼의 일환으로써 현재 한국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대표지역 및 신규지역의 현지담당자들이 참가했다.

약 80여명의 여행업 관계자들이 참여한 오전 세미나에서는 아시아지역을 총괄하는 홀거 제이콥스(Holger Jakobs) 부회장이 소개하는 뫼벤픽 브랜드의 역사에 이어 향후 비젼 및 2020 목표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이 진행됐다. 또한 오후 트래블마트에서는 각 참가지역별로 부스가 마련돼 여행업계 실무진들과 현지담당자들간의 1:1 미팅이 이뤄졌다.

홀거 제이콥스 부회장은 “한국은 뫼벤픽 호텔&리조트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써, 한국에서 보내오는 지속적인 관심에 정말 감사드린다. 이번 한국로드쇼를 통해 뫼벤픽 브랜드의 가치와 전망에 대해 더 알리고,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특히 현재 전세계 뫼벤픽 호텔&리조트는 84개지만 2020년에는 120개로 늘어날 예정이며, 이중 한국인 수요가 급증하는 베트남과 태국을 비롯해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도 새로운 호텔들을 만날 수 있을것”이라 전했다.

한편 이번 로드쇼에 참가한 호텔은 9개의 아시아지역에서 총 10개 호텔이 참가했다. 한국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태국의 파타야, 방타오 비치푸켓, 카론 비치푸켓, 인도네시아의 발리와 필리핀의 세부 뿐아니라, 작년 하반기에 오픈한 필리핀 보라카이, 태국 치앙마이, 스리랑카 콜롬보 및 올해 오픈 예정인 쿠알라룸푸르와 몰디브에서 한국을 찾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