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렌터카, 최저가 예약까지 단 '60초'
전세계 렌터카, 최저가 예약까지 단 '60초'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8.04.02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 '렌팅카즈'

해외 여행객 3천만 시대를 앞둔 국내 여행 시장에 자유 여행족을 공략한 메타 서치 업체가 늘어나는 추세다. 메터서치(Metasearch)는 사용자가 원하는 특정 주제에 관한 정보를 한곳에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로 여행 업계에서는 항공권과 호텔 숙박을 중심으로 메타 서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모바일 시대에 발맞춰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여행 상품 검색 서비스는 물론, 실시간 가격 비교에서부터 예약 기능까지 제공한다.

근래에는 자유여행 단품 상품뿐만 아니라, 패키지 전용 메타서치까지 등장하며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다. 렌터카 역시 많은 해외 여행객들이 메타서치 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진행한다. 해외여행에 있어 렌터카는 반드시 사전 예약해야 하지만 맞춤형 정보 수집이 어렵고, 각 렌터카 회사 홈페이지를 직접 비교하며 최저가 요금을 알아보는 것 또한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최저가 예약까지 단 ‘60초’면 충분한 ‘렌팅카즈’가 주목되는 까닭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해외 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 ‘렌팅카즈’

국내 대표적인 해외 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 중 하나로 ‘렌팅카즈(RentingCarz)’가 있다. 2012년 미국 플로리다 주의 마이애미에서 설립된 렌팅카즈는 “1분 만에 해외 렌터카 최저가 예약”을 모토로, 허츠(Hertz), 알라모(Alamo), 에이비스(Avis), 달러(dollar) 등 신뢰할 수 있는 해외 유명 렌터카 브랜드 23개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폭넓은 차량 데이터를 보유한다.

하와이, 북미, 유럽, 일본, 호주, 뉴질랜드 등 인기 여행지에서 렌터카 대여 시, 세계 주요 렌터카 회사의 요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으며,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명확한 요금 체계를 사용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유용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rentingcarz.com/ko)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행사를 위한 B2B 렌터카 플랫폼 ‘에이전트카스’

‘에이전트카스(AgentCars)’도 렌팅카즈와 함께 한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전트카스는 여행사 전용 B2B 렌터카 플랫폼으로, 전세계 최저가 렌터카 검색에서부터 예약, 결제, 바우처 제공까지 한번에 처리 가능한 올인원 스타일을 렌터카 부킹 엔진이다.

에이전트카스 웹사이트(www.agentcars.com/ko)에서는 렌팅카즈의 데이터 베이스를 그대로 공급 받기 때문에 로그인 한번으로, 해외 유명 렌터카 브랜드 23개사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다. 다양한 해외 렌터카 실시간 검색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험 조건에 따른 요금 플랜과 원하는 지불 방법을 선택해 가장 경제적인 가격에 렌터카 예약이 가능한 것.

특히, 에이전트카스는 간단한 조작 방법과 신속한 예약, 경쟁력 있는 커미션을 자랑한다. 판매 대리점은 철저한 B2B 계약을 통해 웹사이트 상에서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으며, 계약된 커미션율과 조건에 따라 월 단위로 커미션을 지불 받는다.

또한, 판매 대리점에서 원하는 수수료율에 따라 판매가를 조절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 상에서 렌터카 검색 및 예약과 동시에 고객에게 바우처 발행이 가능해 쉽고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 대리점 가입비용은 무료며, 에이전트카스와 파트너 계약을 맺고 영업일 기준 3일~5일 이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부여 받아 판매를 시작할 수 있다.

에이전트카스 파트너 계약 및 관련 문의는 국내 전화 02-722-5233 또는 이메일 RentingCarz@ipconnect.co.kr 로 하면 된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자랑한다!” 렌팅카즈 & 에이전트카스

렌팅카즈와 에이전트카스는 신속한 한국어 상담 서비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다른 렌터카 메타서치 업체와는 달리 홈페이지 채팅을 통해 1:1 예약 상담 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하고 있으며, 렌터카 예약 문의부터 민원 상담까지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채팅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한다.

이외에도, 소비자 지향적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저가 보증제를 실시해 사이트 내 검색된 요금보다 더 저렴한 요금을 타사에서 찾을 경우 해당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다. 결제는 환율 변동 등을 고려해 바로 결제나 현지 지불 중 선택할 수 있다. 구글 지도와 연동해 여행지 근처 렌터카 영업소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계약서 서명 전이면 당일 취소도 100% 환불이 가능하다.

렌팅카즈 2018년 추천 드라이브 여행지

“사시사철 드라이브하기 좋은 여행지 5곳”

전세계 렌터카 가격 비교 사이트 렌팅카즈(rentingcarz.com/ko)가 한국을 떠나 사시사철 환상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해외 여행지 5곳을 추천한다. 작년 한해 렌팅카즈 사용자가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를 포함해 해외 유명 드라이브 코스 중에서도 계절에 상관없이 떠나면 더욱 좋은 곳들을 소개한다.

1. 퍼스, 호주

렌팅카즈의 연간 데이터에 따르면 작년 한해 전세계 렌팅카즈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는 호주로, 2016년 대비 연간 검색률 646% 상승을 기록했다. 호주에서도 서호주의 주도인 퍼스가 연간 검색률 487% 상승을 기록하며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다.

렌팅카즈는 퍼스에서 인디언 오션 드라이브를 둘러볼 것을 추천한다. '서호주의 보물' 이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이 해안도로는 퍼스에서 엑스머스까지 1,058 km에 달하는 진풍경을 자랑한다. 열 시간 남짓 걸리는 인디언 드라이브 코스를 경유하면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지 샤크베이, 청정 백사장으로 유명한 케이블 비치, 고래상어와 수영을 할 수 있는 닝갈루 리프 등을 둘러볼 수 있다.

2. 시드니, 호주

시드니는 퍼스 다음으로 렌팅카즈 사용자들이 작년 한해 가장 많이 검색한 호주 여행지로, 연간 검색률 162% 상승을 기록했다.

렌팅카즈가 추천하는 시드니 드라이브 코스는 남부에 있는 그랜드 퍼시픽 드라이브. 시드니 남부 외곽의 로열국립공원부터 멜버른을 연결하는 해안도로로 140km에 걸쳐 비경이 펼쳐진다. 해상에 교각을 세워 만든 665m 길이의 시클리프 브릿지에서는 이 코스의 하이라이트인 해안 절벽의 숨막히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3. 오클랜드, 뉴질랜드

뉴질랜드의 최대 도시인 오클랜드는 연중 온화한 기후로 일년 내내 따뜻한 휴가를 보내기 좋다. 렌팅카즈 데이터에 따르면 오클랜드는 지난해 검색률이 전년 대비 132% 상승하며 인기 드라이브 여행지로 부상했다.

오클랜드 추천 드라이브 코스는 오클랜드 시내에서 미션 베이로 이어지는 해안도로 타마키 드라이브이다. 이 코스에서는 '항해의 도시’라는 오클랜드의 별칭에 걸맞게 요트가 늘어선 아름다운 항구를 감상할 수 있다.

4. 카우아이, 하와이

사시사철 언제나 방문해도 좋을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하와이 역시 세계적인 휴양지. 렌팅카즈는 하와이에서도 자연 풍광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카우아이 섬을 추천한다. 하와이 제도 최북단에 세워진 킬라우에아 등대와 석양이 아름다운 하날레이 해변을 방문하는 북쪽 코스 그리고 ‘태평양의 그랜드 캐니언’이라 불리는 와이메아 캐니언 협곡과 수많은 헐리우드 영화에 등장하는 와일루아 폭포를 둘러보는 남쪽 코스는 필수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 카우아이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비행기로 40분 거리에 위치하며, 렌터카는 리후에 공항(LIH)으로 검색하면 된다.

5. 마이애미, 미국

미국 플로리다 주의 동쪽 해안에 위치한 마이애미는 아열대 기후를 갖추고 있어 미국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힌다. 렌팅카즈는 마이애미 시내에서 출발해 세븐 마일 브릿지를 지나 미국의 최남단인 키웨스트까지 이어지는 드라이브 코스를 추천한다. 자동차로 3시간 이상 걸리는 이 코스는 미국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도로로 평가 받는다. 여유가 된다면 미국 최초 자연 공원으로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에 등록된 늪지대인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을 방문할 것도 추천한다.

문의 : 렌팅카즈 & 에이전트카스 한국사무소 02-722-52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