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 일본 미야자키 니치난 CC
[땡처리닷컴] 일본 미야자키 니치난 CC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8.04.0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박3일 매주 화/수/목/금 출발, 59만9000원~

인천공항에서 1시간40여분이면 도착하는 미야자키는 2박3일간의 골프일정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기고 있는 지역이다.

그 중에서도 ‘제이스 컨트리클럽 니치난 코스’는 공항에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 속에 위치한 골프 리조트다. 미야자키 니치난 지역의 깊숙한 곳에 자리잡아 2008년 일본 국토녹화 추진 기구로부터 삼림욕지구로 지정되기도 했다. 1994년 개장한 골프장 니치난CC는 오오하시 사다키치가 설계했으며 넓고 평탄한 코스로 이뤄져 있다. 후지산을 연상시키는 하나다테산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반대편으론 멀리 태평양이 보여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

코스의 규모는 18홀 /72파 /7012야드로 구성돼 있으며, 주변 경관이 정말 훌륭하고 페어웨이가 넓은 만큼 직접 그린을 공략하기에 좋다. 특히 홀마다 특색있는 그린과 5개의 연못 및 서로 다른 크기의 벙커가 적절하게 배치돼 있어 골퍼들에게 보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라운딩과 함께 천연 온천과 다양한 메뉴의 뷔페 식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 지을 수 있고 한국 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어 현지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주고 있다.

▲포함사항 : 왕복 항공권(아시아나or이스타항공), 숙소, 식사[조/석식], 54H 그린피+카드피, 여행자보험, 찜질방이용권 600엔 상당

▲불포함사항 : 식사[중식], 캐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