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휴먼스컴퍼니 오쿠도고 온천리조트 마쓰야마 2색 골프상품 출시2박3일(일, 월) 45홀 69만9000원, 3박4일 72홀 115만원

화려한 성시(城市)의 자취가 남아있는 시코쿠 최대의 관광도시 마쓰야마(Matsuyama).

골프전문 휴먼스컴퍼니(대표 임문수)는 제주항공을 이용해 3천년 역사를 가진 일본 최고의 온천과 쿠마골프장과 씨사이드골프장 2곳에서 라운딩하는 ‘오쿠도고 온천리조트 마쓰야마 2색 골프상품’을 출시했다.

매주 일, 월요일 출발하는 2박3일 45홀 상품은 69만9000원, 목요일 출발하는 3박4일 72홀 상품은 115만원.

골프상품은 씨사이드골프장, 쿠마골프장 2개 골프장을 돌아가며 라운딩한다.

2박3일 상품에는 씨사이드골프장 18홀, 쿠마골프장 27홀을 라운딩하며, 3박4일 상품은 쿠마골프장 54홀, 씨사이드골프장 18홀을 라운딩한다.

인천출발은 오후 1시5분, 일본 마쓰야마 도착은 오후 2시35분, 마쓰야마 출발은 오후 3시25분 인천도착은 오후 5시다.

화려한 성시(城市)의 자취가 남아있는 시코쿠 최대의 관광도시 마쓰야마는 일본 4개의 주요한 섬 중에서 가장 작은 시코쿠에 위치해 있다. 인구는 52만명, 연평균 기온은 16.5도로 기후조건이 좋은 지역이다.

마쓰야마는 마쓰야마산성을 중심으로 바둑판처럼 정비된 아담한 시가지형 도시로 섬과 산, 바다로 둘러싸여 멋진 자연의 혜택을 누리고 따뜻한 온천, 바다의 진미와 귤을 즐기면서 대도시하고는 달리 차분하게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상품의 특징은 ▶골프와 온천휴양을 동시에 즐기는 가성비 최고의 상품 ▶미인탕으로 불리는 오쿠도고온천의 원천수를 이용한 온천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오쿠도고온천 호텔이용▶일본골프협회가 지정한 골프코스 ▶화려한 성시(城市)의 자취가 남아있는 시코쿠 최대 복합상가, 멋진 센스의 카페와 부티크, 잡화점 투숙호텔에서 15분 거리.

씨사이드 컨트리클럽

시코쿠 에히메현에 위치한 18홀, par72 골프코스로 모든 홀이 씨사이드 코스로 세토나이카이를 바라보는 고지대에 위치해 있으며, 일본골프협회가 지정한 골프코스로 40년 역사를 지닌 올드 코스다.

1996년 시코쿠 오픈경기를 개최한 유명한 골프장으로 다도해의 아름다운 전경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쿠마컨트리클럽

1976년 개장,시코쿠 산맥을 바라보는 웅대한 코스로 기복이 있고, 페어웨이에도 다양한 자연의 계류가 있다. 해발 630m, 시코쿠 산맥을 둘러싼 산악코스로 18홀 파 72, 전장 6106야드로 거리가 짧지만 좁고, 업다운이 심한 코스로 파 공략이 만만치 않은 코스 레이아웃을 갖추고 있다.

이치유노모리 오카이도 상점가

마쓰야마 시의 중심 시가지를 구성하는 상점가로 길이 483m, 폭 15m의 보행자의 전용도로로 되어있고, 천장 부분은 이드로 덮여있다. 매장은 의류 매장이나 생활 용품 매장 외에도 오락시설 등이 즐비해 있다. 북쪽에는 마쓰야마 미츠코시 백화점과 복합상가 시설인 아엘 마츠야마가 위치해 있으며, 큰 길을 사이에 두고 로프웨이 거리와 접하고 있다. 남쪽으로는 도로를 사이에 두고 마쓰야마 긴텐가이(gintengai) 상점가와 접하고 있다. 여름에는 토요일마다 야시장이 열린다.

도고(道後) 온천

3000년 역사를 자랑하고,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도고 온천의 상징. 미슐랭 그린 가이드 재팬의 3개의 별을 획득하고, 일본에서 처음으로 공중목욕탕으로서 국가 중요 문화재가 되었다. 현재의 건물은 1894년에 개축된 3층 목조건물로 카미노 유Kami no yu), 타마노 유(Tama no yu) 2개의 욕실을 선택 할 수 있는 등, 목욕 코스는 4가지로 나누어져 있다. 일본 유일의 황실전용욕실 유우신텐Yuushinden)이 있고, 유료로 견학 할 수 있다. 가장 높은 곳의 신로카쿠Shinrokaku)에는 토키다이코(시간을 알리는 북)라고 하는 북의 웅장한 소리가 6 · 12 · 18시에 울려 퍼진다.

마쓰야마 성

일본 국내에 12곳 밖에 없는 에도시대 이전에 건조된 천수각을 가진 성의 하나로, 1602년부터 축성을 시작하여 25년에 걸쳐 완성했다.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천수각의 가장 윗층에서는 마쓰야마 평야와 세토 내해 등을 볼 수 있다. 니노마루부터 본성까지에 걸쳐 한국의 왜성의 방비 수법인 노보리 이시가키(Nobori ishigaki)가있고, 호리노우치를 포함해 성 산(Shiroyama) 공원 전체가 국가 사적이며, 21채가 중요 문화재로 지정돼 있다. 2014년에는 트립 어드바이저의 ‘가서 좋았다! 일본의 성 랭킹’에서 2위에 선정됐다. 벚꽃 명소로도 유명하다.

봇짱 열차

일본을 대표하는 소설가 중 한 명인 나쓰메 소세키(夏目漱石)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마쓰야마의 중학교를 배경으로 한 소설 도련님(坊っちゃん 봇짱) 소설 속에 등장하는 증기 기관차는 1888년부터 67년간 실제로 시내를 달리고 있고, 소설의 영향으로 '봇짱 열차'라고 불리게 되었다. 현재 시내를 달리고 있는 열차는 2001년에 디젤기관차로 복원한 것으로, 복고풍의 차량이 관광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승무원 유니폼도 옛날 유니폼을 재현하고 있다.

도고 상점가

도고 온천 본관과 도고온천역을 연결하는 250m 길이의 L자형 아케이드 상점가. 기념품 가게와 음식점 등 관광객을 위한 매장들이 늘어서 있으며, 유카타 차림의 관광객들이 거리에 오간다. '도고 하이카라 거리'라는 애칭을 갖고 있으며, '도고 마을 탐방'이라는 스탬프 랠리를 실시하고 있어 30개의 모든 스탬프를 모아 도고관광안내사무소에 있는 도고 면사무소 주민과에 제출하면 명예주민증서와 도고 온천 입욕 티켓,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휴먼스컴퍼니 02-776-5088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