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엄마랑 여행 Guam!진에어와 모녀여행 프로모션

진에어와 모녀여행 프로모션

트래블맵‧허츠, 렌터카 혜택↑

 

최근 20‧30대와 50대 여성의 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엄마와 딸이 함께 떠나는 모녀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단순 효도 관광이 아닌 엄마와 딸이 직접 선호하는 지역과 일정을 함께 계획하고 즐기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괌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존한 이국적인 해변과 안전한 치안으로 모녀가 즐기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특히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에메랄드 빛 고운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사계절 온화한 날씨, 그리고 해양 액티비티, 쇼핑, 맛집, 엔터테인먼트 등 모녀의 입맛에 꼭 맞는 휴양 여행의 조건을 잘 갖추고 있다.

괌정부관광청이 진에어와 함께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모녀여행을 주력한 웹사이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진에어 괌노선 항공권이 특가로 제공되며, 모녀 동반 괌 왕복 항공권 구매 후 ‘엄마와 함께 괌으로 떠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괌 두짓타니 호텔 3박 숙박권(1명), 괌 두짓타니호텔 아쿠아 레스토랑 식사권(1명), 그리고 핸드폰 방수 케이스 세트 (50명)가 제공된다.

또한 실제 엄마와 딸의 괌 여행 스토리를 담고 있는 모녀여행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 속 베스트 장면을 캡쳐해 본인 SNS 계정에 해당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진에어 괌 왕복항공권 2매와 두짓타니 괌 리조트 3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한편, 항공/호텔/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트래블맵과 허츠(hertz)가 함께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래블맵 홈페이지에서 괌 전 지역 내 허츠 렌터카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차량손실 면책프로그램(고객책임액 완전면제), 아동용카시트(최대2개), 추가운전자 1명 무료, 연료 잔량에 관계없이 반납, 내비게이션 50% 할인 제공(영업소 카운터 할인)등 특별 혜택을 제공 한다.

괌 지역 렌터카 요금은 Compact 차량 $48(1일 기준)~, SUV 차량은 $80(1일 기준)부터 예약 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2019년 03월31일까지 예약/차량 픽업 가능하며, 임차 기간은 최소 1일, 최대 14일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