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골프여행사랑(GYS) 회장배 골프대회 레이크사이드CC 성황리 개최우승 윤말용 더존투어 대표, 메달 고석찬 애니콜여행사 대표 수상

소상호 대표 디럭스골프양말, 오성주 대표 바록스 선블럭 협찬

골프여행사랑(GYS, 회장 이주명 미지PSM투어 대표)은 지난 15일 성남 레이크사이드CC 회원제 전용 서코스에서 이주명 회장, 장윤상 부회장 등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GYS 회장배 골프대회를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황리에 진행했다.

레이크사이드CC 서코스는 회원제 전용골프코스로 소상호 소양여행사 대표의 파워로 쾌적한 날씨에 멋진 라운딩을 즐겼다.

이날 회장배 대회는 이주명 GYS 회장이 금 5돈을 신페리오 우승 기념상품으로, 장윤상 GYS부회장이 30만원을 메달리스트 상품으로 협찬하고, 신페리오 우승의 영광은 윤말용 더존투어 대표가 메달은 고석찬 애니콜여행사 대표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오성주 타이가골프 대표가 바록스 선블럭을 소상호 소양여행사 대표가 디럭스골프양말을 협찬, 전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라운딩 후 저녁만찬 및 시상식에서 이주명 GYS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골프여행사랑 전 회원사 모두 여름성수기를 앞두고, 선전하시고, 언론사로 유일하게 참가하고 있는 한국관광신문을 통해 회원사들의 다양한 상품도 홍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GYS는 회장 이주명 미지PSM투어 대표, 부회장 장윤상 버디투어 대표, 총무 고석찬 애니콜여행사 대표, 감사 고호경 한빛투어 대표가 맡고 있으며 회원사로 소상호 소양여행사 대표, 오성주 타이가골프 대표, 김선준 조아트래블 대표, 이강현 파나여행 대표, 윤말용 더존투어 대표, 최환수 메리트투어 대표, 이영석 한국관광신문 대표가 참석하고 있다.

신규회원 가입은 고석찬 총무(010-3736-9490)에게 연락하면 되며, 차기 골프모임은 7월 17일 친선골프대회로 진행된다.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