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내일투어, 열차 안에서 ‘스위스 여행’SNS 이벤트 참여시 200명 상품권 증정

내일투어가 자동차로 떠나는 '스위스 그랜드 투어', 열차로 떠나는 '그랜드 트레인 투어'를 주제로 스위스에서 차, 기차와 함께 하는 SNS 인증사진 이벤트를 개최했다. 스위스의 보석 같은 도시들을 하나로 연결한 최고의 스위스 여행루트인 스위스 그랜드투어는 기차 혹은 렌터카로 5개의 알프스 산, 11개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2개의 생물보전 지역, 22개의 호수를 지날 수 있다. 스위스 전역에 펼쳐진 그림 같은 아기자기한 마을과 국제적인 도시, 웅장한 알프스, 숨 막힐 듯한 전경, 자연 그대로를 느끼고 싶다면 스위스로 떠나보는 것이 좋다.

해당 기획전에서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는 스위스에서 기차 또는 차와 관련된 사진과 추억을 가지고 있는 여행자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계정을 가지고 있는 여행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스위스에서 차 또는 기차와 찍은 사진을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 한 후 지정 해시태그 #스위스여행 #내일투어 #스위스와사랑에빠지다를 삽입하면 된다. 조건에 맞추어 이벤트를 참여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며, 최종 선정자는 내일투어 개별연락 및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정화 기자  ljh@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