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중국 청도 캐슬렉스 CC449,000~ <모두 포함> 2박3일

중국 청도는 인천공항에서 국제선중 가장 짧은 비행시간으로 인해 국내 많은 골퍼들이 부담 없이 제주도를 다녀오는 느낌으로 많이 찾고 있는 관광지역이다.

또, 청도는 해변의 잔교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노산과 더불어 중국 맥주의 역사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청도 맥주 등의 유명 관광지를 비롯해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지역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청도 캐슬렉스CC는 청도 공항에서 약 1시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7년 한국의 사조그룹이 인수해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중국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가장 한국적인 골프 클럽으로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하다.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펼쳐진 36홀의 필드와 고품격 클럽하우스는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오른다. 이와 같이 전략적이고 심미적인 코스디자인은 삼성 에버랜드 조경팀의 감각으로 완성된 결과이다.또한 캐디들의 정성어린 서비스는 한 홀 한 홀 라운드 할 때마다 감동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캐슬렉스 칭다오는 캐슬렉스 서울, 캐슬렉스 제주와 같이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전망,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편한 휴식처가 돼오고 있다.

▲포함사항 : 왕복항공권(제주항공), 골프 리조트(2인1실), 식사(조/중/석식), 일정상 그린피, 전동카, 캐디피, 여행자보험

▲불포함사항 : 개인경비, 캐디팁, 송영비

 

한국관광신문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관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