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참좋은여행, 말레이시아 얼리버드7~8월 예약, 특급호텔 업그레이드

참좋은여행이 2018년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말레이시아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름철 성수기에 해당하는 7~8월 한정 쿠알라룸푸르 패키지를 예약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에게 특급호텔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쿠알라룸푸르 이외에도 말레이시아의 예전 모습을 볼 수 있는 말라카와 해발 1,800m에 위치한 거대한 테마파크 겐팅 하이랜드 등을 두루 둘러볼 수 있는 알찬 일정으로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인도를 제외하고 가장 큰 규모의 힌두교 사원인 바투 동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빌딩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입헌군주제인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왕궁, 길거리 쇼핑과 음식의 천국인 차이나타운 등이 대표적인 관광지다. 더불어, 말라카 해협에서의 아름다운 일몰 감상, 최첨단 행정도시 푸트라자야의 야경 관람,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야시장 관광을 통해 현지를 더욱 깊고 넓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원숭이 먹이주기와 반닷불이 보트 탑승 등 이색 체험도 가능하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쿠알라룸푸르는 7~8월이 건기이기 때문에 여행하기 용이하며, 비행시간 역시 6시간20분 정도로 비교적 짧아 길지 않은 휴가로도 다녀올 수 있다”며 “참좋은여행은 가장 성수기로 꼽히는 7월 말~8월 초 좌석도 확보한 상태로, 원활하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