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로키를 즐기는 최고의 방법가심비 기차여행 ‘로키 마운티니어’

캐나다 로키의 풍광을 재대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럭셔리 관광열차인 ‘로키 마운티니어’를 이용하면 된다. 매년 4월~10월까지만 운행하는 로키 마운티니어는 서부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밴쿠버에서 출발해 로키의 본고장 알버타 주까지 풍경을 볼 수 있는 낮에만 이동하며, 평균 55km/hr 속도로 여유롭게 운행해 로키의 절경을 제대로, 느긋하게 감상할 수 있다.

코스는 1박2일부터 길게는 보름 동안 진행되는 상품까지 마련돼 있고, 일정에 따라 가격대도 다양하며 여행에 포함된 액티비티도 여러가지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특히 오는 7월27일까지 2018 로키 마운티니어 패키지 상품(5일 이상)을 예약 할 경우, 시애틀, 밴쿠버, 캘거리 또는 빅토리아에서의 1박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1박은 구매한 패키지 상품의 앞, 뒤 일정을 추가하는데 사용하거나 또는 크레딧으로 제공받은 뒤, 제공받은 크레딧으로 패키지 상품의 호텔 1박을 결제 할 수 있다. 단, 빅토리아에서는 일정 연장만 적용이 가능하다.

로키 마운티니어 열차는 골드 리프와 실버 리프 총 2가지 좌석등급으로 나눠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등급 모두 기차 탑승과 기차 내에서의 아침식사와 점심식사가 모두 포함되며, 골드 리프 등급의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로키의 최고급 호텔인 샤또 레이크 루이스 등의 페어몬트 호텔에서의 숙박과 돔 형태의 창문을 통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대자연 감상이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미슐랭 스타 셰프의 식사도 맛 볼 수 있다.

문의: 샬레 트래블 02-323-1062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