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기행’과 함께 골프리조트 72 에미나 C.C
‘일본기행’과 함께 골프리조트 72 에미나 C.C
  • 강태구 기자
  • 승인 2018.06.1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훗카이도 신치토세 공항에서 차로 20분(16Km) 거리에 위치한 골프리조트 72 에미나 골프클럽은 4개의 코스(아이리스‧동‧서‧남) 72홀로 구성된 장대한 스케일의 골프장이다. 골프 초심자부터 시니어까지 모든 레벨의 골퍼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코스에서 골프을 즐길 수 있다. 일본 LPGA AXA 골프 토너먼트 공식 개최 골프장이기도한 에마나 골프클럽 남코스는 명문 골프코스로 일본에서 드물게 캐디가 필수인 명품 골프코스로도 유명하다. 스코어를 놓칠 정도로 아름다운 코스 주변의 자연경관은 또 하나의 매력이다.

에미나 골프클럽 동코스가 비거리가 출중한 골퍼들이 선호하는 넓은 들판식의 코스라면, 서코스는 아기자기하며 구불구불한 코스탓에 정교한 샷과 두뇌싸움이 요구되는 코스이다. 아이리스 코스는 홀마다 거리는 짧지만 약간 산지에 위치해 한국의 골프장을 연상시키는 코스입니다. 초심자들이 즐기기에는 아이리스 코스가 적격이다.

일본 현지여행사 일본기행을 통해 골프리조트 72 에마나 골프클럽을 이용하고 도마코마이 시내 특급호텔 그랜드 뉴오지 호텔(5~10분소요) 혹은 신치토세 시내에 있는 지난 1일 오픈한 베스트웨스틴 호텔, 비즈니급 호텔 이지만 온천이 있는 퀀즈호텔 등의 호텔을 연계 상품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숙박 호텔에 따라 다르지만 3박4일 기준 호텔 조식포함 70만원부터 시작한다.

일본기행에서는 훗카이도의 맛집, 관광지, 쇼핑 코스를 엮어낸 'ONE DAY Tour 비에이‘와 꼭 가봐야할 관광지들을 묶어 만든 ’ONE DAY Tour 샤코탄‘ 관광상품도 판매중이다. 비에이투어는 유명한 비에이 언덕이 있는 지역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비에이 패치워크와 청의연못 감상은 물론 비에이 최고의 맛집으로 손꼽히는 쥰페이, 삿포로 맥주와 징기스칸으로 유명한 맥주방물관 그리고 쇼핑으로 유명한 대형쇼핑센터 아리오까지 들리는 일정이다. 샤코탄투어는 청색 바다를 가진 샤코탄과 일본 최초의 위스키 공장 닛카위스키, 러브레터로 유명한 오타루, 끝으로 만개한 꽃들이 눈을 사로잡는 시로이코이비토 파크를 하루 동안 둘러보는 일정이다. 가격은 비에이투어 5‧6‧9월(5만9천원~), 7‧8월(6만9천원~)이며, 샤코탄은 7‧8월 지정된 날짜(5만9천원~)이다. 오키나와 1일 버스에 이은 훗카이도 1일 버스 투어의 반응은 뜨겁다는 의견이다.

문의 : 서울지사) 02-704-7800 , 북해도지사) 070-4696-84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