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티타야, 태국 최고 수준의 골프 앤 리조트 건설
(주)아티타야, 태국 최고 수준의 골프 앤 리조트 건설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8.06.1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콕 아티타야, 골드케년, 프라임 이수해 회장

“태국 최고 수준의 골프장은 물론, 최고급 리조트와 콘도를 만들어 한국골퍼들과 관광객들에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골프가 좋아서 태국에 자주 갔다가, 골프장 대표로 변신한 이수해 (주)아티타야 회장은 선린상고 출신으로 건설업과 주류도매업, 유선방송사업에 이어 태국에서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아티타야CC, 프라임CC 인수에 이어 작년에는 치앙마이 골드케년CC까지 인수, 호텔과 리조트 건설로 바쁜 일정으로 보내고 있다.

 

이 회장은 오는 7월 10일 아티타야CC에 특급호텔 수준의 ‘아티타야태극관’을 오픈, 한국골퍼들은 물론, 노후에 편안한 휴식과 장박골프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새로 오픈하는 아티타야태극관 주변 부지면적만도 1만3200평, 리조트 역시 3,729평으로 골프휴양지로서의 면모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이번 태극관 오픈으로 아티타야CC에는 27홀 골프장과 객실동 4개, 컨벤션홀 1개, 클럽하우스를 비롯해 수영장, 사우나, 스파, 마사지실, 회의실, 의무실, 2개의 레스토랑과 카페, 매점, 당구장, 헬스장, 오락실, 노래방, 드라이빙레인지, 퍼팅그린, 벙커연습장, 숏게임 연습장, 잔디 축구장, 산책로, 낚시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티타야태극관은 물론, 치앙마이CC에 무궁화코스 9홀을 추가로 증설하고 특급호텔 수준의 리조트와 콘도 건설에 이어, 수질 좋은 온천까지 개발하고 있다”는 이 회장은 “호텔과 콘도 구매고객과 3개 골프장을 평생 이용할 수 있는 아티타야 회원권을 믿고 구입한 고객들에게 최대만족은 물론, 수익금까지 돌려줄 수 있는 태국 최고의 골프&리조트로서의 명맥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아티타야 골프&리조트 - 사진 4개(태극관, 수영장, 식당, 부대시설)

종합 휴양 리조트로서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동북부 방향으로 42Km, 1시간 거리에 있는 골프장으로 접근성이 매우 좋고, 특급호텔과 호수 등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한다.

해저드와 벙커가 잘 조화를 이룬 설계가 돋보이는 27홀 코스는 전장길이도 길고, 넓은 페어웨이와 빠른 그린, 코스마다 난이도가 있어 긴장감을 주고 도전의욕을 불러일으켜 골퍼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한층 더해준다. 룸에서 내려다보이는 시원한 수영장과 넓은 호수위로 펼쳐지는 자연의 일몰과 일출은 환상적이다. 골프장 내 설치된 전산시스템으로 모든 비용은 퇴실시 R/F카드로 일괄 종합 정산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특히 300야드 천연 드라이빙 레인지, 퍼팅, 어프로치, 벙커, 숏게임 연습장까지 갖추고 있다.

 

▢ 아티타야 골프 앤 리조트 치앙마이CC

태국 북부의 치앙마이는 우리나라의 늦여름 초가을 기온으로 겨울철이면 저가항공사들이 전세기를 투입할 정도로 골프&관광의 파라다이스로 UN이 세계 10대 관광지로 선정한 곳이다.

아타타야 치앙마이CC 호텔, 콘도미니엄은 분양이 2개월 만에 끝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

8,616㎡ 부지에 건물면적 2,776㎡로 A동 호텔, B동 콘도미니엄, C동 콘도미니엄 총 3개동 116세대로 구성돼 있다. 이 회장은 “치앙마이CC에 무궁화 코스 9홀 추가공사를 마쳐 27홀 골프장과 수영장, 스파, 카페, 마트, 레스토랑, 노래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에 이어 리조트에서 10분 거리에 온천까지 개발해, 겨울철 이곳을 찾는 골퍼들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한다.

골프장은 산악지형으로 워터해저드가 많지 않고 가벼운 업 다운을 제외하면 넓은 페어웨이 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티 샷을 할 수 있다.

▢ 프라임CC

1998년 아뉴아트 박사가 디자인해 조성된 전장 7,117야드, 18홀 전 코스가 평탄하며 워킹 라운딩에도 전혀 무리가 없고 그린 쿠션 컨디션이 최상급이다.

클럽하우스를 중심으로 전 홀이 호수의 가장자리를 향해 잔잔한 물살처럼 자연스럽게 펼쳐있고, 물과 잔디가 조화를 이루며 시원함을 더해준다.

완만한 페어웨이와 빠르고 기복 있는 그린과, 아름다운 호수와 연못으로 구성된 천혜의 자연환경과 골프장 내 시설이 최상급으로 전체 홀이 레이크 코스로 아름답고 자연 친화적인 골프장이다. 페어웨이가 넓어 호쾌한 샷을 할 수 있는 남성적인 코스로서 골프클럽 14개를 모두 사용해야 할 정도의 골프코스를 자랑한다.

문의 : (주)아티타야 1577-7355

이영석기자 ttns@ktnb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