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Let`s Go Do Buy!

쇼핑축제 ‘서머 서프라이즈’ 개최

8월4일까지 6주간 최대 75% 할인

두바이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서고 있다. 두바이의 기온이 40도에 육박할 정도로 뜨거운 것이 사실이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쾌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두바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시설이 갖춰져 있는만큼, 외부의 기온에 큰 영향을 받지 않고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과 함께 두바이 양대 쇼핑축제로 손꼽히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등 다양한 축제는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먼저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약 20년간 매년 진행된 두바이의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 올해는 오는 8월4일까지 약 6주동안 개최된다. 이 기간 동안 도시 곳곳에서 매일 펼쳐지는 ‘그날의 할인(Deal of the Day)’과 매주 열리는 ‘주말 데스티네이션(Weekend Destination)’, 축제의 마무리를 알리는 ‘마지막 세일(Final Weekend Sale)’과 같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파격적인 할인이다. 유명 글로벌 패션 브랜드는 물론 전자기기, 주얼리, 키즈웨어까지 도시 전역에서 최소 25%, 최대 75% 할인혜택이 제공돼 제품을 평소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쇼핑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바이 쇼핑몰 그룹(DSMG)에서 주최하는 ‘쇼핑하고 드림카 받기!(Shop and Win Dream Drive)’ 이벤트가 쇼핑몰 고객 대상으로 매주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17개의 쇼핑몰에서 200디르함(한화 약 6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인피니티 Q50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당첨자는 오는 6월30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발표되며, 일주일에 한 명씩, 총 6명의 행운의 당첨자가 나올 예정이다.

또한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커플, 친구, 가족 여행객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다. 쇼핑 외에도 라 펄(La Perle), IMG 어드벤처 월드 등 다양한 액티비티 할인혜택도 준비 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