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City Life, City RestCX‧홍콩관광청 공동 프로모션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여름을 맞이해 홍콩관광청과 함께 ‘City Life, City Rest(도심 속에서 즐기는 휴식)’를 콘셉트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홍콩 항공권 및 에어텔을 특가에 판매하며, 호텔 및 다양한 관광명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풍성한 부가 혜택도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은 오는 8월31일까지 홈페이지와 여행사에서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항공권을 28만9600원부터 판매한다. 출발 기간은 오는 8월31일까지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1인 가격으로,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또한 항공과 호텔을 결합한 슈퍼시티 홍콩 상품을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슈퍼시티 할인은 오는 31일까지며, 출발 기간은 오는 10월31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한국~홍콩 항공권을 제시하면 현지의 최고급 호텔에서 무료 음료 등을 즐길 수도 있다. 지난해 4월 오픈한 케리 호텔의 7층 루프탑 바 레드슈가에서는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를 무료로 제공하며, 럭셔리 호텔 어퍼하우스 47층에 위치한 카페 그레이에서는 최고 인기 메뉴 얼 그레이 마티니를 무료로 제공한다. 케리 호텔은 월~금 오후 8시~10시에 이용 시, 어퍼하우스는 비즈니스석 보딩패스 제시 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유여행 예약 플랫폼인 와그트래블과 제휴를 맺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할인코드도 제공한다. 홍콩 디즈니랜드, 오션파크, 피크트램 패스트트랙, 터보젯페리, LTE 유심칩 7일권 등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홍콩 왕복항공권을 예약한 구매자 1000명에게는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심카드와 홍콩공항철도(AEL) 편도 티켓을 증정한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