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포토뉴스
여행박사, 카카오페이 결제 도입7월 한달 결제금 10% 할인 이벤트

여행박사가 모바일 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를 도입하고, 7월 한달간 결제금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는 별도의 앱 설치나 공인인증서, OTP 등 복잡한 절차 없이 카카오톡으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해 비밀번호만으로 간단히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다.

여행박사는 이번 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들이 여행상품 구매 시, 기존 결제방식 외에 카카오페이를 통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를 실행시킨 후 결제할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이후 여행박사의 여행상품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된다. 카카오페이 결제는 여행박사 홈페이지와 앱 모두 가능하다.

여행박사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 오는 31일까지 여행 상품 결제 시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에 신한카드와 롯데카드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적용되며, 최저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여행박사 관계자는 “최근 간편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여행박사에서도 카카오페이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결제 편의성을 높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