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온라인투어, 여행사 최초로 오픈유럽 현지투어 캘린더서비스 선보여

온라인투어가 종합여행사 최초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는 일정별 출발가능한 현지투어 상품을 한눈에 파악하고 예약부터 결제까지 바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그동안 현지투어 상품의 경우 고객이 상품을 예약하면 예약가능여부를 현지에확인하고 안내하는 절차가 필요했다. 경우에 따라 예약이 취소돼 고객들은 다른 상품을 다시찾아야하는 번거로움도 따랐다.

이런 현지투어 예약프로세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도입된 서비스가 바로 ‘유럽 현지투어캘린더’다.

이를통해 원하는 일자별로 예약가능한 현지투어 상품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예약가능’, ‘출발확정’, ‘마감’ 필터 기능이 있어 이를 활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더보기’ 버튼클릭시, 나라별투어 일정을 확인 할 수도 있다. 현재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서비스는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3개국에 한해 진행된다.

온라인투어는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간 3000원 할인 이벤트를진행한다. 7~8월에 출발하는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현지투어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이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기존 현지투어 상품구매 과정의 불편함은 줄이고 보다 편리한 상품구매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현재 유럽 3개국에 한해 제공되고 있지만 추후 서비스지역을 지속적으로 늘려 갈 예정”이라고밝혔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