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
‘프로골퍼’와 펼치는 깜짝 ‘골프대결’9인의 프로와 함께 하나투어 골프데이

업계 최초 해외 유명 골프장 단독 대관

세계 100대골프장 오이타 퍼시픽블루CC

어느 홀에서도 태평양 전경 만끽 라운딩

하나투어가 주최하는 ‘하나투어 골프데이 With프로’가 오는 8월23일부터 2박3일간 일본 큐슈의 오이타 퍼시픽블루 CC에서 열린다.

이번 ‘하나투어 골프데이 With프로’는 업계 최초로 해외 유명 골프장을 단독 대관, KPGA/ KLPGA 정회원 프로9인과 함께 진행되는 골프 상품이다. 세계 100대 골프장으로 꼽히기도 한 오이타 퍼시픽 블루 CC는 유럽골프의 대명사 세베 바예스테로스가 쿠니사키 반도의 아름다운 자연 지형을 살려 설계, 어느 홀에서도 태평양 전경을 즐길 수 있고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사랑받는 곳이다.

일정 중 프로골퍼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고, 2일차(8/24)에는 신페리오 샷건 방식의 미니대회도 진행한다. 프로와 대결해보는 ‘프로를 이겨라’, 프로가 대신 플레이해주는 ‘프로 이용권’ 등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라운드 후 선착순 10조에게는 9홀 추가라운드 보너스를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고급 골프용품이 제공되며 전문MC의 만찬행사와 신페리오 우승시상식도 진행한다. 참여는 8월 23일 출발하는 ‘하나투어 골프데이 WITH 프로’ 상품을 통해 가능하다.(79만9000원부터)

이 밖에도 하나투어는 7월 9일부터 3주간 가을 골프여행 얼리버드 프로모션 ‘이번 가을, 우리 골프여행 갈까?’도 진행한다. 가을 추천골프여행지로 홋카이도를 선정, 합리적인 가을골프 상품이 준비돼 있다.

정상가 대비 최대 30만원 할인과 하나투어 마일리지 3만점 추가적립 등의 얼리버드 혜택이 있다.

문의 : 1577-1233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