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포토뉴스
“Your Life, Your Rail, Eurail”유레일 코리아,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

유레일은 오늘(9일) “Your Life, Your Rail, Eurail”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유레일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유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유레일패스를 통해 레일 위에서 자유롭게 만들어나가는 나만의 유럽 여행 이야기 그리고 유럽의 다양한 매력을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기차여행의 장점을 다루고 있다.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유레일 페이스북(facebook.com/eurail.korea)에서는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캠페인 영상을 본인의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면 유레일패스, 식사권 또는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8월2일 유레일 페이스북 및 유레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럽은 대도시는 물론 목가적인 풍경을 보여주는 소도시까지 촘촘하고 광범위한 철도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어 기차는 유럽 여행의 가장 편리한 교통수단으로 손꼽힌다. 이동하는 동안 이국적이며 아름다운 유럽의 경치를 맘껏 즐길 수 있고 특히 유레일패스를 통한 여행은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로 여행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만듦은 물론 유레일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국가에서 페리 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카드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나딘 코즐러 유레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이번 영상 캠페인을 통해 유레일의 중요한 고객인 한국인 여행자들이 단순 열차 패스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유레일패스를 통한 유럽 여행의 매력과 즐거움을 미리 만끽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