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젯셋족을 위한 취향저격 파트너카리브해를 담은 ‘포시즌스 넷 제트’

포시즌스 호텔 앤드리조트가 앵귈라, 올랜도, 바하마 등 인기 이색 휴양지세 곳이 포함된 ‘2019년 포시즌스 넷 제’ 상품을 출시한다. <포시즌스 넷 제트>는 포시즌스가 세계 최대 프라이빗 항공사 넷 제트와 공동으로 '젯셋족(비행기, 크루즈 등으로 여행을 다니며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출시한 프리미엄 여행 상품으로 카리브해에 위치한 앵귈라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여행, 포시즌스 리조트 올랜도에서 즐기는 가족 여행 그리고 포시즌스 바하마에서 경험하는 커플 여행 등의 일정으로 출시된다.

본 상품은 최대 2주의 단기일정으로 구성되며,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기항지 및 출발일 선택뿐만 아니라 룸 타입, 숙박 기간, 옵션 투어 등 일정 조정이 가능하다. 상품 가격은 항공료를 포함한 지상 교통비, 일정에 명시된 관광, 식비, 숙박비용 일체를 포함한다.

앵궐라 아웃도어 상품에는 프라이빗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피크닉 런치, 스노클링, 선배딩, 말타기, ATV 오프로드 어드벤처 등 다양한 개인 맞춤 액티비티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로컬 가이드가 안내하는 비치 바 투어, 카브리해의 로데오 드라이브로 유명한 생 바르텔르미 섬으로의 데이투어 등이 포함돼있다.

올랜도에 위치한 올랜도 앳 월트디즈니월드 리조트에서는 플로리다, 올랜도 유일의 ‘AAA Five Diamond Award’ 수상 리조트에서의 경험과 6000평 규모의 워터파크 체험이 가능하다. 최고 시설을 갖춘 트란퀼로 골프클럽에서 경험하는 라운딩도 빼놓을 수 없다.

포시즌스리조트 바하마에서 즐기는 커플 여행은 스위트룸 또는 럭셔리 빌라 중 선택 숙박 가능하며 전속 셰프가 준비하는 아침식사 제공 및 프라이빗 골프 카트, 전담 기사가 항시 대기하고 있다. 저녁 식사 재료를 직접 낚아보는 요트 바다낚시 체험, 나만의 칵테일 제조 레슨, 다이빙을 통한 신비한 해양생물 탐험 등 이색 문화 체험도 바하마만의 매력이다.

문의 : 02-777-1977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