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중국여행, 기다리지 말고 검색하세요”지원준 차스투어&차이나스토리 대표이사 인터뷰

차스투어 중국여행 견적 검색 서비스 제공

상하이 본사 및 장가계 등 중국 13개 지사

“아주 쉬운 실시간 중국여행견적 기다리지 말고 검색하세요, 차스투어(www.chasstour.com) 클릭하시면 됩니다”

중국랜드사 최초로 중국 상해 본사 및 14개 지사(북경, 청도, 서안, 백두산, 하이난, 황산, 여강, 곤명, 계림, 하문, 장가계, 정주, 귀양, 성도)를 직영으로 운영하며, 여행사들이 편안하게 실시간으로 견적의뢰 및 확정서를 받을 수 있는 b2b 모델의 차스투어(www.chasstour.com)와 중국 개별여행시장을 타깃으로 차이나스토리투어를 창업해 운영하고 있는 지원준 차스투어&차이나스토리투어 대표.

1994년 상해 금강여행사에서 가이드를 시작으로 여행업계와 인연을 맺은 지 대표는 1998년 한국으로 돌아와 상해를 거점으로 하는 랜드사를 운영하다가 한국여행사들과 거래를 하던 현지 14개 지역 중국여행사들과의 합병을 통해 중국개별여행시장을 겨냥해 차이나스토리투어(www.chinastorytour.com)를 설립했다.

차이나스토리투어는 중국 15개 지역에서 가이드 미팅&샌딩, 할인호텔예약, 패스티켓, 골프투어, 공항픽업 렌터카, 데이투어, 우리끼리 단독투어 상품 등을 주력으로 알선하고 있다.

청도 골프여행의 경우도 금산골프장, 국제골프클럽, 천태골프장, 석노인, 영해골프장 등 5개 골프장과 계약을 체결 전용차량으로 호텔과 골프장까지 서비스를 실시해 개별골프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청도 이외에도 상해, 하문(오리엔트, 카이커우골프장), 해남도(썬벨리, 녹회두, 리드베터, 지중해, 미스틱, 야롱베이골프장) 지역 골프장 예약 및 픽업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 2월부터 오픈한 여행사를 대상으로 한 b2b 모델 차스투어(www.chasstour.com)도 한국사무소 장재희 소장을 비롯한 15개 지역 전문OP들이 24시간 상주하며, 여행사들의 견적문의는 물론, 가장 빠른 확정서까지 발급하고 있다.

차스투어를 거래하는 여행사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가장 빠른 시간의 견적서와 확정서 제공’이다. 차스투어는 중국 현지여행사 OP가 여행사와 직접 상담을 통해 해당 여행지역 전문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확정견적서까지 제공하는 시간은 30분 이내.

차스투어의 가장 큰 장점은 중국 15개 지역의 유통과정을 줄이다 보니, 가격 경쟁력이 생기고, 현지OP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바로바로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2월 사이트 오픈 이후, 4월 첫 손님을 시작으로, 지난 6월말까지 40개 단체를 진행했고, 담당가이드들이 공항 미팅부터 호텔숙박, 현지 관광을 하는 단체관광객 사진들을 찍어 여행사 대표 및 담당자들에게 문자로 보고해 주는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어, 여행사들에게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항공사 자리를 풀어달라는 여행사들의 요청에도 부응, 행복한여행 협력으로 항공사 자리도 풀어내고 있다.

지 대표는 “차이나스토리투어는 개별여행시장에 집중하고, 차스투어는 여행사들과 함께 성장하는 모델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해 골프여행객들의 경우, 4명 기준으로 호텔-골프장-호텔 픽업차량을 10만원 정도에 제공하고 있으며, 상해 마시청서커스는 거의 독점형태로 공급하고 있어, 고객들이 B석 예약만해도 A석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고 있다.

지 대표는 “차스투어는 중국여행업계에서 도매상 역할을 하는 전문랜드사로 변모할 것이며, 개별여행시장을 겨냥한 차이나스토리투어 역시 중국 전문 개별여행사로 함께 발전시켜 나가며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 차스투어 02-6951-3343

이영석 기자  ttns@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