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의 수호신, 호텔 홍보대사로
축구의 수호신, 호텔 홍보대사로
  • 강태구 기자
  • 승인 2018.08.0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 조현우 골키퍼 위촉 기념식

하나투어는 자회사인 티마크그랜드호텔의 홍보대사로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 선수를 위촉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의 주전 골키퍼로 출전하여 국민적인 스타가 된 조현우(대구FC) 골키퍼가 티마크그랜드호텔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조현우 선수는 이날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을 통해 앞으로 1년간 티마크그랜드호텔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티마크그랜드호텔은 향후 관련된 홍보 활동을 진행함과 동시에, 하나투어 및 조현우 선수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하나투어가 호주 캔버라에서 열리는 유명한 봄꽃축제 '플로리아드'에 참가하는 패키지여행상품을 출시했다.

플로리아드는 캔버라 커먼웰스 파크에서 매년 9월 중순부터 10월 중순 사이 열리는 축제다. 튤립을 비롯한 백만 종이 넘는 꽃들이 만개해 장관을 이루는 것으로 유명하며, 전 세계에서 5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나투어가 출시한 '캔버라/시드니 6일'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캔버라 국립박물관 등 두 도시의 주요 관광명소들을 두루 둘러보고, 캔버라 관광일정 중 플로리아드 축제에도 방문하는 구성이다. 블루마운틴이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코스요리도 즐길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