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포토뉴스
모두투어, ‘올해의 브랜드 대상’8월24일 단 한차례, 게임축제 투어

모두투어가 지난달 24일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여행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 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이번 시상은 산업 각 분야의 대표 브랜드를 매출‧시장점유율‧브랜드 인지도 등의 객관적이고 신뢰성 있는 세부항목으로 평가해 최고의 기업을 선정한다. 심사위원 및 자문위원의 엄격한 심

사를 거쳐 온•오프라인 투표와 일대일 전화설문 등으로 진행되는 평가에서 모두투어는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옥민 모두투어 사장은 “고객가치를 최우선하고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한 결과로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게임과 음악애호가들의 축제인 EMFHK 2018(E-sports &Music Festival, 이하 EMF)에 참가하는 투어를 진행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EMF는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국제 행사로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 인기 게임 토너먼트를 관람하고 직접 체험도 할 수 있는 게이머들의 대축제다.

유명 프로게임단 ‘진에어 그린윙스’와 전일정 동행하며 홍콩의 앤틱트램에서 2시간 동안 단독 팬미팅 행사도 진행하는 이번 일정은 1일차 리그오브레전드 결승전과 2일차 베틀그라운드 예선리그를 참관한다. 오는 8월24일, 단 한 날짜 특가 판매로 진행되며 투어 참가자에게는 데이터 무제한 심카드와 24시간 지하철 무제한 패스가 제공된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