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노랑풍선, 부산출발 괌&사이판 기획전렌터카, 옵션투어 연장 등 다양한 해택

노랑풍선이 제주항공과 함께 부산출발 여행객을 위한 ‘괌&사이판’ 특별기획전을 오픈 했다.

먼저 ‘괌베이뷰디럭스 실속 에어텔 5일’은 오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70만원 대로 예약할 수 있다. 숙소는 시내 중심에 있어 쇼핑하기 편한 베이뷰 준특급 호텔이다. 여행 후기 작성 시 10,000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인기상품으로는 ‘피에스타오션프론트 자유여행 5일' 상품이다. 제주항공 왕복항공권과 오션프론트 숙박이 가능하며 전 일정 조식제공은 물론, 리조트 내 아침스트레칭, 스노클링레슨, 워터에어로빅 등 액티비티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120만원 대로 예약 가능하다.

또한 ‘사이판월드리조트3박 5일’ 상품은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숙박한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칼리지부터 젊은 세대를 위한 워터파크 시설은 물론 사이판 리조트 중 유일하게 한식당을 보유하고 있어 전 세대의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여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일정으로는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해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80만원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오는 9월29일까지 예약자 중 올해 12월31일까지의 출발고객을 대상으로 괌 예약자 전원에게는 렌터카(70$상당) 1일 무료이용 및 괌 현지 100여개의 제휴사에서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슈퍼패스카드(30만원상당)를 제공하고 사이판 예약자 전원에게는 간식 바구니(룸당1개, $30상당), 시내라운지 이용(1인 $30 상당), 별빛투어 옵션(1인 $40상당), 마나가하섬 투어 연장(1인 $10 상당)혜택이 주어진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