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캘리포니아로 소확행 여행전형적인 관광일정 탈피

캘리포니아관광청은 전형적인 관광 지역 투어 대신 소소하지만 이색적인 여행 테마로 여행지 고유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소확행 여행’을 소개한다.

드라이브, 서핑, 와인 등을 테마로 하이웨이 1번 해안도로 드라이브 하기, 할리우드 스타처럼 서핑 배우기, 와인 백배 즐기기 등 오직 캘리포니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여행 코스를 구성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만족을 경험할 수 있는 소확행 여행으로 제격이다.

먼저, 캘리포니아 북쪽부터 남쪽까지 이어지는 ‘하이웨이 1’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해안 드라이브 코스다. 드라이브 코스에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아름다운 절경이 즐비하다. 특히,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해 산 루이스오비스포로 이동, 카멜, 빅서 등 인근 소도시를 함께 둘러보는 일정을 추천한다.

또한 세계적인 서핑 강사인 존 필빈은 키아누리브스 주연의 ‘폭풍 속으로’ 및 케이트보스워스 주연의 ‘블루 크러쉬’ 등 서핑을 테마로 한 할리우드 영화들의 숨은 조력자로, 본 영화들 주연 배우의 서핑 강사로 알려져 있다. 1999년에 말리부 해변에 ‘프로 서프인스트럭션’ 서핑 스쿨을 설립했으며, 사전 예약하면초급부터 고급레벨까지 서핑 기술부터 철학까지 서핑의 모든걸 배울 수 있다.

이밖에도 미국 와인의 85% 이상이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는 만큼 캘리포니아에선 사시사철 다양한 와인 명소와 품종을 만나볼 수 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