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트립닷컴, 원화결제 수수료 없이신한카드로 호텔결제 10% 할인

해외 호텔을 예약할 때 대부분달러를 주 통화로 사용하는 해외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원화로 결제 시 수수료가 발생하기 마련이다. 트립닷컴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최초로 국내 원화 결제시스템을 도입했다.

트립닷컴은 신한카드와 손잡고 원화로 결제해도 해외 원화결제(DCC) 수수료 없이 추가 할인까지 제공하는 혜택을 선보였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전 세계 호텔 10%를 할인해주는 ‘원화결제 10%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해외 호텔 결제 시 소비자에게 가중되는 해외 원화결제(DCC) 수수료와 휴가 비용 부담을 덜고자 마련됐다.

신한카드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트립닷컴 모바일앱에서 원화결제 시 전 세계 호텔의 가격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소지하고 있는 신한카드 앞번호 6자리를 입력하고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코드를 받아 사용하면 된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국내 고객들에게 가중되는 DCC 수수료를 포함해 고객의 비용 부담과 번거로움을 덜고 합리적인 여행 준비를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한국인 고객들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