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먼저 만나는 ‘모두’의 축제여행박람회 전용 상품 온라인 판매

모두투어가 주최하는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가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서울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모두투어는 이에 앞서 지난 6일부터 4주간 여행박람회 전용 상품을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온라인 예약 기간에는 전 세계특가 여행상품과 혜택이 총망라된 여행박람회 전용 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내년 2월까지의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과 여름허니문 상품에 다양한 혜택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특히나 4주 동안 매일 펼쳐지는 ‘타임 특가박람회 pick’ 상품 등으로 조기매진이 예상된다.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는 고객들이 직접 추천한 여행테마로 제작된 특가 상품과 여행 트렌드 및 고객 니즈를 분석하고 관리하는 직원들이 추천하는 ‘박람회 전용특가 MD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고객이 원하는 시기와 금액 등을 등록하고, 차 후 상품으로 안내 받는 ‘모두투어 예약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100명 선정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과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행박람회전용 상품구매 후 신청금을 결제한 재구매 회원에게는 모두투어 마일리지 1만마일이 적립되며, 상품가의

1% 기본 마일리지 적립과 추가로 1%가 더해져 ‘더블 마일리지’로 즉시 할인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카카오페이, 카드사별 청구할인 및 무이자 할부를 이용한다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