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맥스와 함께 신라에서 Stay브랜드 프리미엄 객실 맥스룸 론칭

호텔스컴바인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와 협업해, 브랜드 프리미엄 객실인 ‘맥스룸’을 신라스테이 광화문‧서초‧해운대에 론칭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맥스룸은 신라스테이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호텔스컴바인 브랜드캐릭터 맥스를 활용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고타 객실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넓은 객실 공간, 편안한 침대, 각종 어메니티 등 신라스테이의 기존 프리미엄 객실의 럭셔리한 서비스를 토대로 금빛 색상의 골드 맥스를 비롯해 맥스 캐릭터가 반영된 아트 프레임, 조명, 쿠션 등을 객실 내부곳곳에 배치해 호텔스컴바인만의 감성으로 공간을 재해석했다.

특히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타입 스위트룸인 ‘그랜드룸’을 활용한 맥스룸은 신라스테이의 동급 수준 객실 대비 특가에 예약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투숙객들을 위해 하이트진로와 한정판으로 제작한 스페셜 맥주가 제공될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서초‧해운대 3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라스테이 맥스룸은 지역별 여행 테마를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서울 도심 속 휴가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을 찾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맥스룸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 회원가입 후, 호텔스컴바인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신라스테이 맥스룸 포스팅을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가 담긴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1명), 신라스테이 맥스룸 1박 숙박권(각 지점별 1명/총 3명), 하이트 맥스 크림탑 메이커(2명), 박서준 사인이 새겨진 맥스 인형(10명), 호텔스컴바인x풋타콤마 머그컵(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