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冬’하는 타이페이 겨울여행
마음이 ‘冬’하는 타이페이 겨울여행
  • 강태구 기자
  • 승인 2018.08.2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을 위한 맞춤형 상품 소개

자유여행의 성지라고 불리는 대만, 그 중에서도 타이페이를 찾은 외래관광객은 작년 한 해 976만 명에 달했으며, 그 중 한국인 여행객은 98만 명(54.2%)을 기록했다. 이에 타이페이 시정부 관광전파국은 더욱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타이페이를 제대로 보고, 즐길 수 있는 ‘FUN TAIPEI' 겨울여행 상품 소개를 위해 지난 21일 ’2018 FUN TAIPEI, 맛있고 즐거운 타이베이 겨울여행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만을 넘어 세계적인 국민남친으로 부상하고 있는 배우 류이호가 참여해 관심을 모았다.

이번 겨울 상품은 중화항공, 모두투어, 이커머스 여행 플랫폼인 KKDAY가 협력해 만든 에어탤, 반자유 및 자유여행 상품으로 관광객의 취향과 여행 스타일에 따라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직장인들을 위한 짧고 가벼운 여행 ▲친구들과의 신나는 우정 여행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타이베이 여행 등으로 나뉜 테마는 다양한 여행객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KKDAY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코드와 타이베이 전철 MRT와 타이페이 패스는 대만 여행을 한층 가볍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베이터우 온천부터 스린 야시장 그리고 타이베이 101 타워까지 자연과 도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타이페이는 쌀쌀한 겨울,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목적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