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가득’ 샌프란시스코 커플여행
‘낭만가득’ 샌프란시스코 커플여행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8.08.2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들 위한 선셋 포인트 Best3

샌프란시스코관광청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도시를 방문하는 커플 여행객들을 겨냥해 샌프란시스코 대표 선셋 명소 3곳을 소개한다.

아름다운 도시와 해안가를 내려다보며 석양을 감상하는 것은 연인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낭만 여행 코스로, 샌프란시스코는 360도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트윈 픽스와 일몰 및 야경 명소로 손꼽히는 트레져 아일랜드 등 이색적인 선셋 명소로 유명하다.

먼저, 샌프란시스코 중심에 위치한 ▲트윈 픽스는 도시의 대표 선셋 명소 중 하나로, 이곳을 방문하면 해발 약 280m에서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전망대에서는 서쪽에 위치한 오션 비치에서부터 금문교와 미션 지구를 지나 동쪽 끝의 포트레로 힐까지도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하다. 샌프란시스코 남쪽에 자리한 ▲버널 헤이츠 공원은 샌프란시스코 베이와 금문교, 샌 브루노 마운틴 그리고 이스트 베이 언덕을 내려다볼 수 있는 광활한 360도 파노라마 뷰를 선사한다. 운이 좋으면 야생 동물을 마주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1939년 금문교 국제 박람회장 건설을 위해 설계된 인공 섬 ▲트레져 아일랜드는 샌프란시스코와 오클랜드를 잇는 베이 브릿지 중간에 위치해 있다. ‘보물섬’이라는 이름처럼 아름다운 일몰과 반짝이는 야경 명소로 유명하다. 트레져 아일랜드에서 베이 브릿지와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커플 여행을 즐기기에 적당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