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중화항공, ‘송산 공항으로 GO!’무제한 교통 패스 증정 이벤트

김포~송산 구간 모객 증진박차

중화항공에서 김포~송산 구간을 이용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타이베이 1DAY PASS’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베이 1DAY PASS’는 하루 동안 타이베이 내 MRT와 버스를 무제한으로 탑승이 가능한 교통 패스로, 합리적인 여행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지난 1일부터 11월30일 사이에 김포에서 송산으로 가는 CI261편을 이용하는 한국인 개인 탑승객이다. 그룹 승객은 제외되며, 귀국편은 김포와 인천 모두 무방하다.

참고로 CI261편 스케줄은 월, 목, 일, 주 3회 운항하며 13시45분에 김포 공항을 출발해 15시 25분에 타이베이 송산 공항에 도착한다.

중화항공 관계자는 “승객의 편의를 더하기 위해 체크인 시 카운터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며 “김포와 송산 공항 모두 시내에 위치해 있어 인천~타이베이 구간에 비해 편안한 여정이 가능한 만큼, 이번 이벤트를 많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중화항공은 그룹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9월 막바지 모객에 나섰다. 대상 노선은 인천~타이베이, 김포~송산 구간으로, 출발일 기준 오는 11~19일 편에 적용된다. GV10요금으로 커미션은 없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