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유레일패스, 500유로 드립니다35%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진행

유레일그룹은 오는 17일까지 모든 유레일 글로벌패스를 35% 할인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자는 최대 약 500유로까지 절약할 수 있으며 유레일패스는 구매 후 11개월 이내에만 사용을 시작하면 된다. 올해 겨울 또는 내년 여름에 유럽기차여행을 계획한다면 할인 기간 내 유레일패스를 구매하는 것이 여행경비를 절감하는 방법이다.

유럽은 25만km가 넘는 철도 네트워크가 수 천 곳의 도시를 구석구석 연결하기 때문에 기차는 유럽의 매력을 발견하기 위한 최고의 교통수단으로 여겨진다. 단 한 장의 유레일패스로 유럽 내 최대 28개국을 방문할 수 있는 패스인 유레일 글로벌패스는 1개월 안에 5일 또는 7일, 2개월 이내에 10일 또는 15일 쓸 수 있는 플렉시 패스와 15일, 22일, 1개월, 2개월, 3개월 등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연속패스로 나뉜다. 특히 유레일패스가 적용되는 각 유럽에서 페리 와 유람선 이용, 호텔과 호스텔 할인, 관광카드 할인, 관광지 입장 및 각종 투어 무료/할인 등 다양하고 수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선보인 ‘Your Life, Your Rail, Eurail’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 영상 캠페인이 총 50만뷰를 넘기며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유레일에서는 해당 브랜드 캠페인 영상 통해 유레일 패스를 통한 자유롭고 즐거움이 가득한 유럽기차여행의 장점을 더욱 홍보하기 위해영상 OX 퀴즈 이벤트를 금일부터 오는 10월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영상과 관련된 간단한 OX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유레일패스, 여행용캐리어, 커피 기프티콘 그리고 유레일굿즈를 총 59명에게 제공한다.

강태구 기자  ktk@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태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