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현장취재
VJ, 우수 여행사 나트랑 힐링투어인천~나트랑 노선 주 7회 운항中

비엣젯항공이 지난 6월11일부터 8월3일까지 전국 BSP여행사를 대상으로 진행한 발권 프로모션의 시상으로, 우수 여행사 10개사를 선정해 ‘나트랑 힐링 팸 투어’를 실시했다.

기존 발권 프로모션과는 색다른 상품(팸투어) 제공으로 참여사로부터 참신한 아이디어라는 평가를 받은 본 행사는 지난 1일~4일까지, 3박4일 동안 진행됐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 스완도르 호텔&리조트에 투숙했다. 더불어, 원숭이섬으로 불리는 몽키 아일랜드, 아이 리조트 스파의 머드 온천, 포나가르 사원, 나트랑 비치 등의 일정 외에는 휴식에 초점을 맞춘 일정으로 참석자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비엣젯항공은 인천~나트랑 노선을 주 7회(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에서 새벽 1시 50분에 출발해 나트랑 깜란 공항에 새벽 5시에 도착한다. 귀국 편은 나트랑에서 오후 4시 5분에 출발, 인천공항에 밤 10시45분 도착하는 스케줄로 꽉 찬 3박5일 현지 일정 제공의 특장점이 있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지난 8월20일부터 BSP 신용카드 발권을 시행하고 있으며, 베트남 국내선을 포함한 전체 운항 노선에 대해 발권 가능하다.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는 BC카드, KEB하나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다. BSP IND 발권에 한해 5%의 커미션이 제공되고 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