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영상 콘텐츠 대회…상금 860만원
몰디브 영상 콘텐츠 대회…상금 860만원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8.10.0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관광청이 레드불(Red Bull)과 공동으로 제2회 몰디브 어드벤처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 대회를 개최했다.

몰디브 어드벤처는 지난 2017년 시작된 공동 프로모션 마케팅 활동으로서 유로 스토어(Euro Store)와 테크 스트릿(Tech Street)이 공동 후원한다. ‘몰디브 어드벤처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 대회’에서는 몰디브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개인 영상 콘텐츠를 심사해 우승자에게 상금과 함께 공식 트레일러 배포의 기회를 부여한다.

수상자는 한화 약 860만원 상당(MVR12만) 이상을 상금으로 받게 되며, 심사를 거쳐 상위 10개의 비디오는 몰디브관광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 몰디브관광청의 기타 온라인 채널 및 국제적인 여행 박람회를 통해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