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최홍림 프로와 함께하는 BB항공여행사 사이판 친선골프대회
연예인 최홍림 프로와 함께하는 BB항공여행사 사이판 친선골프대회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8.10.29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5일 출발, 라오라오 108홀, 159만원

 

연예인 최홍림 프로와 함께하는 BB항공여행사(대표 김영석) 주최 ‘사이판 친선골프대회’가  라오라오베이골프&리조트에서 11월 17일 개최된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고, 사이판 최고의 명문골프장 라오라오베이골프&리조트에서 매일 36홀 라운딩과 함께 17일에는 친선골프대회가 개최된 후, 재치 넘치는 최홍림프로의 골프강의 이후, 사회로 리조트 풀사이드 바베규 만찬과 BB항공여행사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으로 준비된 시상식이 함께 진행된다.

11월15일출발하는이번골프대회상품은159만원으로▶15일목요일:인천공항에서아시아나항공을이용해오후8시20분출발▶16일금요일:라오라오베이베이리조트체크인후-휴식-호텔조식-라오라오베이36홀라운드-석식▶17일토요일:오전친선골프대회라운딩,오찬후18홀라운딩-최홍림프로골프강의와즉석경품시상식과풀사이드바비큐만찬▶18일일요일:36홀라운딩-석식후휴식,체크아웃▶19일월요일:새벽2시10분사이판공항출발-오전6시인천공항도착일정으로진행된다.요금에는아시아나항공왕복항공료,TAX,유류할증요금,라오라오베이리조트(2인1실),골프108홀그린피+카트,조,석식(1회만찬포함),여행자보험,차량&가이드비용이포함이며,중식만불포함이다.

아름다운 태평양과 라오라오만의 깊고도 푸른 자연으로 둘러싸인, 골퍼들을 위한 라오라오베이 골프&리조트는 이스트코스 18홀, 웨스트코스 18홀을 갖춘 사이판 최고의 36홀 명문골프장으로 그렉노먼의 설계했으며, 자연과 인간이 하나가 되는 최고의 코스를 자랑한다.

리조트는 전객실 모두 오션뷰로 아름다운 골프코스와 바다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넓은 수영장과 삼면이 모두 창으로 돼 있는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메뉴는 일식, 한국식, 양식 등 한국골퍼들의 입맛에 꼭 맞는 메뉴들로 준비된다.

특히, 시사이드 바베큐 뷔페 만찬은 특급리조트 주방장이 라운딩으로 지친 골퍼들에게 보양식으로 준비한다.

리조트에는 24시간 영업하는 미니스토어를 비롯해 블랙루비 가라오케와 풀사이드 바, 인기브랜드의 각종 골프 악세사리와 신발, 의류를 판매하는 프로숍, 마사지숍, 300야드의 연습장, 비즈니스센터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BB항공여행사는 지난 2015년 최홍림프로, 탤런트 최준용씨, BB항공여행사 고객, 사이판한인회에서 참석한 가운데 ‘2015 사이판한인친선골프대회’를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한인회, 라오라오베이골프&리조트, 아시아나항공, 갤러리아DFS 후원으로 성황리에 진행해 마리아나관광청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친선골프대회에 대해 공선미 BB항공여행사 부사장은 “골프대회 후 최홍림 프로의 골프강의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토크형식의 시상식을 진행하고, 푸짐한 시상품은 물론, 최 프로의 칭찬구찌 강의, 방송에서 있었던 재미진 이야기와 시상자들을 무대로 초청, 장기자랑과 노래와 흥이 넘치는 행사로 진행돼, 고객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하게 된다”고 설명한다.

(주)BB항공여행사는 자회사로 BB미디어(www.cadgraphics.co.kr)와 C&G미디어, www.graphicslive.co.kr)도 운영하고 있다.

문의 : 공선미 부사장 010-9866-6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