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담화後
KLM네덜란드항공 ‘Amsterdam Challenge’

KLM네덜란드항공은 암스테르담의 매력을 알리는 ‘Amsterdam Challenge’ 캠페인을 자사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지난달 29일 론칭했다.

배우 정신혜 씨와 김우석 씨가 커플로 출연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암스테르담 중앙역에서 시작해 하루 안에 암스테르담의 관광 명소 10곳을 방문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KLM네덜란드항공사는 2013년 10월부터 최초로 인천에서 서유럽까지 운항하는 밤 비행기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으며,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을 허브로 하여 전 세계 165개 도시로 취항하고 있다. KLM네덜란드 한국지사는 인천 출발 00:55AM 암스테르담 도착 04:30AM, 암스테르담 출발 21:10PM 인천 도착 15:40(+1)PM인 밤비행기 스케줄을 활용해 다양한 암스테르담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오는 12월 31일까지 암스테르담이 최종 목적지이거나 암스테르담에서 6시간 이상 환승하는 일정으로 KLM 항공권을 구매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스키폴 공항에서 시내까지 이동하는 기차표를 포함한 암스테르담 1일 무료 교통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KLM네덜란드항공 공식 웹사이트 (www.kl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  sdm@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동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