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갈 관광청, 한글 가이드 배포
포르투갈 관광청, 한글 가이드 배포
  • 강태구 기자
  • 승인 2018.11.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다양한 TV프로그램을 통해 관광지와 로컬 맛집 등이 소개되면서 주목받는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는 포르투갈을 소개하는 여행안내서가 발간돼 배포 중이다. ​​포르투갈관광청이 제작, 배포 중인 한글 안내서에는 포르투와 북부, ​중부, 리스본 지방, 알렌테주, ​알가르베, 아조레스, ​마데이라 등 총 7개의 지역별 소개를 담고 있다.

포르투갈 관광청 관계자는 “TV 예능프로그램 원나잇푸드트립, 비긴어게인2, 선을 넘는 녀석들, 무모하지만 확실한 행복 – 무확행 그리고 드라마 제3의 매력 등의 촬영지로 소개된 후 리스본과 포르투를 찾는 한국 여행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상품 및 여행 일정 구상에 대한 문의 또한 잇따르고 있다” 며 “한국 관광객이 포르투갈의 독특한 풍경, 음식, 와인과 더불어 파두(대표적인 민속음악) 등의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진정한 포르투갈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포르투갈은 유럽국가로는 최초로 ‘2017년 World Travel Award’의 ​World’s Leading Destination 1위에 선정되며 그 인기와 매력을 입증했다. 포르투갈 여행 한글 안내서에 관심있는 여행사는 포르투갈관광청 한국사무소로 신청하면 우편 혹은 PDF로 받아볼 수 있다.

포르투갈관광청 공식 웹사이트 : www.visitportugal.com

문의 : 02-732-41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