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 국내 최초 4년 연속 1위
OZ, 국내 최초 4년 연속 1위
  • 이고은 기자
  • 승인 2018.11.0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지난달 30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8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항공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7~9월 전국 5대 광역도시 내 국제선 항공편을 4회 이상 이용한 성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KS-SQI 조사에서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 확장 ▲신규 항공기 도입을 통한 기재 업그레이드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용욱 아시아나항공 법무실장은 “고객의 평가로 아시아나항공이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되어 고무적”이라며 “기대와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국가고객만족도(N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등 올해 국내 3대 서비스 평가를 모두 석권, 모든 평가에서 국내 최초로 4년 연속 항공부문 1위를 달성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