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포토뉴스
창립 19주년, KRT…‘여행하기 19나’

KRT가 창립 19주년을 맞았다.

지난달 25일 서소문 본사에서 진행된 기념행사에는 23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대표이사 기념사, 직원 기념품 증정, 장기근속자 시상 등이 진행됐다. 올해 포상을 받은 장기근속자는 5년 이상 근속자 총 8명으로 장형조 대표이사가 공로패 및 골드바를 수여했다.

장형조 KRT 대표는 “경제성장률 둔화, 끊임없는 대내외 이슈 등 올해 업계 상황이 녹록하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경쟁력 제고에 힘쓸 것을 당부했다. 이어 “힘든 시기였지만 변함없이 그리고 굳건히 자리하며 19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한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밝은 앞날을 위해 뚝심을 지키며 헤쳐 나갈 것“을 다짐했다.

KRT는 1999년 영업을 개시해 2015년 2월 TV CF 런칭, 5월 최초 BSP 월 100억 원 달성, 2016-2017 홈픽업 서비스 실시 등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는 김명진 총괄 전무를 필두로 한 사업부 체계 개편, 부산지사 1주년, 10월 방영 홈쇼핑 역대 최다 1만3000 콜 기록 등 긍정적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창립기념일 행사에 맞춰 고객 대상 할인과 혜택을 증정하는 ‘KRT와 함께하면 여행 떠나기 19(쉽구)나’ 특별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