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모두투어, 하반기 ‘메가세일’ 시작12월2일까지, 최대 30% 할인

모두투어가 다가오는 연말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내달 2일까지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지역별 특화된 여행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오 메가’는 데일리 타임세일로 스페인 일주 상품이 최저가 119만원에 판매되며, 매일 새로운 지역의 여행상품이 소개된다. 특히, 겨울 인기 테마여행지 뉴질랜드 상품은 50만원 이상 할인 판매되는 등 메가세일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여행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두투어의 인기 검색어 데이터를 활용. 주간 단위로 업데이트되는 ‘모두 어디가’에서는 인기 여행지 순위, TOP10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전시해 본인에게 최적화된 여행을 찾을 수 있는 여행정보와 트렌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패키지의 편의성과 개별여행의 자유일정을 적절히 혼합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하이브리드 팩은 하루이상의 자유일정을 추가해 여행자들이 패키지와 자유여행을 모두 경험하고 만족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2030 젊은 세대를 겨냥해 정형화된 패키지 일정에서 탈피한 ‘청춘팩’은 비슷한 연령대만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돼 올 겨울 히트 여행상품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한편, 카카오페이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KB카드 최대 3만원)을 비롯해, 더블 마일리지 2% 즉시할인 특전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밖에도, 11월 신규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면세점을 비롯해 서울, 부산 시내와 인천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시티, 롯데면세점 선불카드가 제공되는 등 쇼핑혜택도 다양하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