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盃 태국 아마추어 골프대회
모두투어盃 태국 아마추어 골프대회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8.12.24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마로 골프 후원, 120여명 참석

모두투어가 주최하는 제12회 모두투어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지난 12일~16일까지 태국 파타야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로마로 골프, 아시아나항공, 태국관광청, 명문기획등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120명이 넘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동일스코어 경우 연장자 혹은 인코스스코어가 좋은 쪽을 우선시하는 ‘신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다. 참가 선수 전원이 하루, 36홀 라운드를 진행했으며 우승자에게는 우승트로피 및 로마로골프(RD-08 / 200만원상당)아이언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이번 대회에 직접 참가해 대회에 대한 애착과 골프사랑을 과시한 모두투어 한옥민 사장은 “최적의 날씨와 환경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모두투어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지속 발전시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대회가 개최된 파타야 세인트앤드류 C,C 는 최고의 서비스로 최상의 라운드와 골프환경을 자랑하는 태국 대표 골프장으로 참가자 전원이 최상의 만족도를 느낀 것으로 전해졌다.

세인트앤드류스 골프리조트는 태국 최대 54홀 코스[세인트앤드류스2000/라용그린밸리/실키오크CC]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년간 인기 No.1 을 달리고 있는 베스트셀러 골프장이다. 골프장 코스는 그동안 아시안 투어 퀄리파잉스쿨 진행, 타이틀리스트 광고 촬영, 주태국 대한민국 대사배 한인골프대회 개최 등 다양한 행사 개최 경험에서 볼 수 있듯이 중급 이상의 골퍼들에게는 아주 매력적이고 흥미진진한 코스이자 증명된 골프장이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수영장, 마사지샾 , 드라이빙레인지, 각종 레스토랑(일식,한식,양식,태국)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