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항공
CX로 프리미어 리그 ‘직관’상위 팀 빅매치 패키지 상품

캐세이패시픽이 국내 축구 팬들을 위해 2018-2019 시즌 영국 프리미어 리그 상위 팀들의 빅매치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패키지에는 경기 관람권, 왕복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이 포함되며, ▲맨시티vs아스널(2/3) ▲맨시티vs 첼시(2/10) ▲맨유vs리버풀(2/24) ▲첼시vs토트넘(2/27) ▲아스널vs맨유(3/9) 총 5개 경기가 패키지 상품으로 준비됐다. 경기 별로 구매 및 출발기간은 상이하다.

특히, 모든 관람권은 VIP 또는 프리미엄 좌석으로 마련돼 쾌적한 관람과 함께 다양한 VIP 혜택을 제공한다. 구단에서 제공하는 맥주, 와인, 코스 요리, 스낵 등 푸짐한 다이닝 서비스와 함께 기념품, 전용 바 및 라운지 이용 등의 풍성한 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는 경기에 따라 런던(히드로) 또는 맨체스터로 가는 캐세이패시픽 항공편으로 구성되며, 일반석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일반석, 비즈니스석, 일등석 등 원하는 좌석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인천에서 홍콩을 경유해 런던 또는 맨체스터로 가는 일반석 왕복항공권과 호텔 5박6일 숙박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1인 기준 최저 220만원대부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금액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상품 별로 가격은 상이하다. 호텔 및 패키지 상품은 ㈜동성삼우국제여행사에서 제공하고 상품 구매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