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투어버스, 최대 50% 할인
서울투어버스, 최대 50% 할인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1.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달 간 새해 프로모션

노랑풍선의 자회사인 서울투어버스여행이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1달 간 진행되는 ‘서울시티투어버스 프로모션’은 신분증을 소지한 돼지띠 고객에 한해 버스티켓을 정가 대비 최대 50%할인을 적용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외국인 고객이 현장에서 티켓 1매 구매 시 2인이 탑승 할 수 있는 1+1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출발해 청와대, 세종문화회관, 남대문시장, 인사동, 동묘 등 도심과 고궁을 둘러보는 ‘전통문화 코스’와 서울숲, 잠실롯데월드타워, 올림픽공원, 한양대학교 등 강남 일대를 아우르는 ‘하이라이트 코스’ 총 2개의 노선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시티투어버스는 승차권 1회 구입만으로 모든 노선 내 정류소에서 하루 종일 자유롭게 승·하차가 가능해 해외 관광객뿐만 아니라 연인, 가족 등 다양한 내국인 고객층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투어버스여행 관계자는 “서울투어버스여행의 시티투어버스는 서울시 내에서 유일하게 전면개방형 2층 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서울의 풍경을 한층 더 가깝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이번 서울시티투어 프로모션을 통해 도심투어의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대문 매표소 및 버스 현장 구매자에 한해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탑승고객 전원에게는 돼지저금통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