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호텔·크루즈
직접뽑은 일본 호텔 1위, 클럽메드 토마무트립어드바이저 선정

클럽메드(Club Med) 토마무가 여행 정보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이용자들이 뽑은 일본 호텔 1위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외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일본 호텔 TOP 20을 주제로 진행됐다. 그 결과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리츠칼튼 도쿄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이 순서대로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클럽메드는 고급 호텔 브랜드를 제치고 토마무와 사호로가 각각 1위와 9위에 랭크됐다.

500개에 달하는 여행자 평가에 따르면 깔끔한 객실과 시설, 훌륭한 음식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주를 이뤘다. 클럽메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지오(G.O) 시스템과 그들의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에도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 가족 단위 고객들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키즈클럽을 큰 장점으로 꼽기도 했다.

실제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메드 토마무와 사호로를 찾는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다. 특히 인공 눈이 아닌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파우더 스노를 경험할 수 있고 ‘스키 패스’ 서비스를 통해 스키 전문 지오(G.O)에게 수준별 강습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스키를 신으면 바로 슬로프로 진입할 수 있는 스키 인 앤 아웃(Ski In-and-Out) 시스템도 차별화된 강점이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