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새해에도 20% 할인
허츠, 새해에도 20% 할인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1.1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플러스리워즈’ 25% 추가↓

허츠렌터카가 2019년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최대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글로벌 최대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차량 픽업 기간은 4월7일까지다.

최소 렌트 기간은 제한이 없으며, 최대 렌트 기간은 14일, 행사 국가는 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 및 유럽 등 허츠 영업소가 위치하는 글로벌 지역이다. 허츠의 추가할인 프로모션은 다양한 프로모션 쿠폰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선호하는 프로모션 쿠폰(PC)번호와 할인 프로그램(CDP)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적용된다. 또한 이 기간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은 최대 25%까지 추가할인이 가능하며 회원가입은 웹사이트에서 언제나 무료로 가능하다.

허츠 코리아 측은 “증가하고 있는 해외 자동차 여행 수요에 맞추어 보다 경제적인 요금으로 렌트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9년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에 대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허츠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가입해 카운터 방문없이 회원전용 주차장을 통한 신속한 차량 픽업서비스와 선호하는 차량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허츠는 운전기사가 포함된 렌터카 서비스인 허츠 쇼퍼(Hertz Chauffeur)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 운전기사의 편안함과 신속하고 편리함을 원하는 기업 및 레저 여행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