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TO
‘캐논’사고 '호주' 출사여행담청자 24명 시드니 여행 지원

호주관광청・뉴사우스웨일즈주관광청・캐논코리아가 캐논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호주 시드니로 떠나는 사진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월 7일 이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 가능한 대상 모델은 ▲EOS 5D MarkⅣ ▲EOS 6D MarkⅡ ▲ EOS 80D ▲EOS R 이상 4개다. 이 중 어떤 모델이든 구매 후 2월15일까지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함께, 호주 시드니로 사진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와 본인 블로그, 소셜 미디어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19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24명은 오는 3월2일 한국을 출발해 5박7일 일정으로 호주 시드니로 사진여행을 떠난다. 호주 시드니는 일년 내내 온화한 기후의 평화로운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관광자원을 갖춰 세계적인 관광지로 사랑받는 곳이다. 최종 선발된 24명의 참가자들은 시드니뿐 아니라 포트 스테판스, 블루마운틴 등에서 와이너리 투어, 서핑, 샌드보딩, 하버브리지클라이밍 등 다양한 일정과 체험을 경험하게 된다. 조진하 호주관광청 대표는 “이번 캐논과의 사진여행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분들은 호주 시드니의 다이내믹한 체험을 직접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멋진 자연과 소중한 추억을 카메라로 담아 일반인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민다엽 기자  mdy@ktnbm.co.kr

<저작권자 © 한국관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다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