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짓 인터내셔널의 브랜드 ‘두짓D2’
두짓 인터내셔널의 브랜드 ‘두짓D2’
  • 신동민 기자
  • 승인 2019.01.14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의 목적지 태국과 부탄으로 확장

태국을 선도하는 호텔 그룹 중 하나인 두짓 인터내셔널이 최근 세련된 브랜드 ‘두짓D2’로 두 개의 새로운 리조트를 부탄 팀푸와 태국 크라비에 개장하며 전세계에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가고 있다.

지난해 12월 15일 태국 남부 유명 해변 관광지인 크라비에 개장한 ‘두짓D2 아오낭크라비’는 해변과 주요 관광지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이다. 바다 전망, 산 전망, 수영장 전망의 다양한 옵션을 가진 173개의 객실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로비 바, 별도의 어린이 수영장이 있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200sqm의 연회장과 놀이터가 갖춰져 있다. 뿐만 아니라 지상낙원인 주변 섬들에서 암벽등반, 정글 트레킹, 보트 트립 등을 호텔에서 쉽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19일에 개장한 ‘두짓D2 야르케이 팀푸 부탄’의 경우 이 황홀한 왕국 최초의 인터내셔널 브랜드 호텔이자 가장 큰 규모의 호텔이다. 마법 나무에서 함께 과일을 수확하는 네 마리의 동물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부탄 민화 ‘네 마리의 사이좋은 친구들’에서 영감을 받아, 호텔 각 층을 각각의 동물 컨셉으로 디자인 했다. 화려하고 현대적으로 잘 꾸며진 8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태국 스파와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세계 수준의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이 부탄 현지 예술 작품과 어우러져 있으며 활기찬 바와 부탄 최초의 정통 태국 레스토랑이 곧 개장한다.

인근에는 부다 포인트(쿠엔셀 포드랑), 상징적인 타시초 종, 로얄보타니칼파크와클락타워 광장과 같은 유명 관광 명소가 있어 호텔에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림 분기 두짓 인터내셔널 최고운영책임자는 “오늘날 긴밀하게 연결된 여행자들의 요구와 욕구를 반영하고 예상하여 설계된 두짓D2 리조트는 손님들이 장소가 주는 편안함과 편리함, 스타일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서로 사교적으로 상호작용 할 수 있는 활기찬 장소를 제공한다”며 “빠르게 성장하는 두짓의 특별한 브랜드 D2의 새로운 리조트두짓D2 야르케이 팀푸 부탄과 두짓D2 아오낭 크라비로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두 리조트 모두 객실과 조식, 식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www.dusit.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