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데이’ 최고 7000콜
‘KRT데이’ 최고 7000콜
  • 이예린 기자
  • 승인 2019.01.2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거리 5개 상품 방영 평균 5560콜

고무적 성과, 다양한 상품 선보일 것

 

KRT여행사가 지난13일 CJ오쇼핑을 통해 ‘KRT 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했다.

KRT는 겨울 장거리 여행에 대한 고객 니즈 증가세를 반영하여 이번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 패키지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인기 상품을 엄선해 선보였다. 특집 방송은 1월13일 8시50분 ‘러시아·북유럽 6국 12일 상품‘ 방송을 시작으로 17시10분~20시30분까지 ’스페인 일주 8일‘ ’서유럽 3국 9·10일‘ ’발칸 2국·동유럽 4국 12일‘ ’미서부·미동부·캐나다 완전일주 18일‘ 순으로 이어졌다.

총 다섯 개의 상품은 평균 5560콜을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발칸 2국·동유럽 4국 상품이 7000콜을 얻으며 최다 콜 상품에 올랐다.

KRT 담당자는 “졸업, 방학 시즌이 당겨진 만큼 겨울 장거리 여행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는 판단 하에 CJ오쇼핑과 함께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침체된 업계 분위기 속 고무적 성과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KRT는 지난10월 롯데홈쇼핑 방영한 ’다낭 5일 상품‘이 총 1만2000콜을 기록하며 2018년 여행업계 홈쇼핑 최다 콜수를 얻은 바 있다.

이예린 기자 lyr@ktnb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