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버스코리아, 플릭스버스 공식 B2B업무 대행
글로버스코리아, 플릭스버스 공식 B2B업무 대행
  • 민다엽 기자
  • 승인 2019.01.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버스코리아가 한국 내 플릭스버스의 공식 B2B 계약업무 대행을 시작했다. 플릭스 버스의 공식 판매대리점이 되면 에이전트 전용사이트를 이용해 예약 변경/취소를 할 수 있으며, 또한 월 자동 정산 프로그램을 통해 예약 금액별 일정 비율(5%)의 수수료가 지급된다.

2013년 미국 중장거리 버스 시장 공략에 나선 독일의 플릭스버스는 2017년 기준 독일 시외버스 시장의 94%를 차지하고 있다. 유럽 27개국에서 2000개 이상의 도시를 매일 30만 회 이상 연결하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로, 상대적으로 비싼 기차를 대체할 수 있는 저렴한 여행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쉽게 예약 및 취소를 할 수 있는 플랫폼 환경에 힘입어 FIT 여행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좌석 예약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안정적인 티켓 및 행사를 원하는 여행사에서도 그 수요가 늘고 있는 모습이다.

한국에서도 이미 많은 여행객들이 플릭스 버스를 이용하며 각종 여행 커뮤니티에서 플릭스 버스의 경험을 공유하거나 티켓 바우처를 사고파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이에 플릭스버스는 글로버스코리아(법인명 (주)비마이게스트투어)와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한국 시장공략에 나섰다. 글로버스코리아는 한국 내 여행사 및 랜드사의 플릭스버스 판매대리점 계약을 더욱 손쉽게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문의 : 글로버스코리아 02)730-62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