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GTO, 2019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
IAGTO, 2019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
  • 이영석 기자
  • 승인 2019.01.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캄보디아 씨엠립 선정, 3월 31일부터 4월 4일 개최

글로벌골프컨설팅협회 IAGT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s)가 제8회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Asia Golf Tourism Convention)의 2019년 개최지를 캄보디아 씨엠립으로 최종 선정했다.

IAGTO는 아시아 골프 관광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AGTC의 제8회 개최를 맞아 3월 31일부터 4월4일까지 자연과 문화유산이 살아 숨 쉬고 있는 캄보디아 씨엠립의 소카시엠립리조트 & 컨벤션센터(Sokha Siem Reap Resort & Convention Center)에서 진행된다.

AGTC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골프 여행업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크고 중요한 행사로, 매년 35개국에서 600명 이상의 골프여행업 관계자들이 참가하고 있다.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골프여행사들은 행사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18개국의 골프 리조트, 골프장, 호텔, 관광청과 일부 미주, 유럽지역의 주요 골프 리조트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번 AGTC에서는 환영 리셉션, 갈라 디너, 비즈니스 점심 식사 및 골프 토너먼트와 같은 훌륭한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이상적인 최상의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4월 3일과 4일에는 골프데이를 운영해 앙코르 골프클럽(Ankor Golf Club)과 포키트라 컨트리클럽(Phokeethra Golf & CountryCulb) 2개 골프장을 독점적으로 사용해 바이어를 초대하고, 세계문화유산인 앙코르와트 관광 또한 제공한다.

한편 바이어 팸트립은 행사 전후로 프놈펨(Phnom Penh)에서의 3박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한정된 바이어들만을 위해 진행된다.

한편 지난해 4월 22일부터 25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의 리조트 월드 콤플렉스에 위치한 메리어트호텔에서 개최됐던 제7회 아시아골프투어리즘컨벤션(AGTC)에는 33개국에서 온 214명의 골프여행업 관계자들을 포함한 총 560여명의 대표단이 참가했으며, 그 중 176명이 골프 팸투어에 참여했다.

캄보디아에서 개최되는 제8회 아시아골프투어리즘컨벤션(AGTC)은 골프 전문여행사, 랜드사 등 바이어와 골프장, 골프 리조트, 호텔, 관광청 등의 공급사가 참가할 수 있으며, 문의 및 등록은 IAGTO의 공식 홈페이지(www.iagto.com/agtc/event)에서 가능하다.

IAGTO는 1997년 영국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글로벌 골프컨설팅협회로 골프여행업계의 공급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장, 골프 리조트, 호텔, 항공, 관광청 등과 수요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 전문여행사들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협회이다.

전세계 약 100개국에서 2500개 이상의 골프 관련 업체들이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으며, 전세계 골프여행상품의 87%를 담당하고 있어 2016년 20억 달러에 달하는 190만 골퍼들을 수송했다.

매년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 북미컨벤션(NAC)을 개최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지역 컨벤션(Destination Conventions) 행사도 개최하고 있다.

이외에도 현재 리드트래블(Reed Travel Exhibitions)에서 소유 및 운영하고 있는 국제골프트래블마켓(IGTM)을 1997년 창설해 현재 후원하고 있으며, 2000년 국제골프여행작가협회를 창설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년 전세계 골프 관광업계의 주요 관광지 및 골프장을 평가하고 수상하는 IAGTO 어워드와 IAGTO 엑셀런스 어워드를 진행하며 전세계 골프 여행 성장의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

문의 : IAGTO 한국사무소 02-733-90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